[뉴스웍스=박지훈 기자] 한화생명이 자녀 출산 후 보험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는 초보 부모들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보험료로 쉽게 가입할 수 있는 ‘한화생명 초보부모를 위한 보장보험’을 출시했다.이 상품은 한화생명이 올해 초 고객 2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및 심층인터뷰 한 내용을 토대로 개발한 상품이다.조사결과에 따르면 고객들이 처음 보험가입 필요성을 느끼는 시기는 자녀 출산 후였고, ‘소득상실에 따른 유족보장’ 및 ‘건강 악화에 대비한 의료비보장’에 대한 니즈가 가장 큰 것으로 분석됐다. 특히 이 시기에 해당하는 연령대인 2030
[뉴스웍스=이동헌 기자] '한화생명 알아서'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.28일 토스 행운퀴즈는 "매주 참여자들의 투표에 따라 ○○의 정상기가 달라지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"라고 물었다. 정답은 '크니'이다.또 "한화생명과 키크니의 육아콜라보레이션 이벤트 ○○○○○○가 진행중이다"라고 물었다. 정답은 '알아서잘크니'다.이어 "캠페인 영상 속에 계속 반복되는 단어가 있다. 반복해서 나오는 3글자 달어는 무엇일까요?"라고 물었다. 정답은 '알아서'다."이벤트 영상 속 노래에
[뉴스웍스=남빛하늘 기자] '한화생명 알아서'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.한화생명은 '한화생명과 키크니의 육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'를 오는 9월 20일 오후 12시까지 진행한다. 이벤트는 △태교 △습관 △교육 △건강 총 4가지로 구성됐다.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'이번 주 육아 함께 하기'를 클릭한 후 선택지를 고르고 이유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. 새로운 문제는 매주 금요일에 공개되며, 주차 별로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.한화생명은 해당 이벤트에서 △미소 가사도우미 3회 이용권 △